본문 바로가기
베트남 음식 정보/베트남 음식

하노이 피자포피스 호안끼엠 짱띠엔 지점 후기

by 좀바티 2022. 12. 22.
반응형
목차

 1. 피자포피스 짱띠엔 지점 위치

 2. 피자포피스 짱띠엔 지점 분위기

 3. 피자포피스 짱띠엔 지점 후기

 

 

1. 피자포피스 짱띠엔 지점 위치

 

 피자포피스 짱띠엔 지점은 하노이에서 가장 고급 백화점이라고 불리는 짱띠엔 Plaza 상가 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정확한 위치는 백화점 내부는 아니며 백화점 건물 외부의 상가 지역에 위치하고 있고, 짱띠엔 백화점과는 약 200m 정도 거리가 떨어져 있어 도보로 약 3분 정도 소요됩니다.

 

 짱띠엔 Plaza는 호안끼엠에 위치하고 있어 하노이에 여행차 방문하는 관광객들은 접근하기 편리합니다. 백화점 내부에는 롤렉스나 구찌등 다양한 명품 매장이 입점해 있기도 합니다. 그래서 피자 포피스 짱띠엔 지점 또한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는 지점 입니다.

 

 피자 포피스 짱띠엔 지점의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 ~ 오후 10시 (Last order : 오후 9시 30분)입니다. 점심시간 이후로 별도의 Break time 은 없으며, 식당이기에 오후 10시까지 운영합니다.

 

짱띠엔 Plaza 정문에서 약 280m 거리에 떨어져있는 피자포피스 짱띠엔 지점, 만약 호안끼엠 호수 쪽 통로를 이용한다면 약 100m 정도 거리밖에 되지 않는다.
호안끼엠 호수와 가까운 위치에 있는 피자포피스 짱띠엔 지점

 

 2. 피자포피스 짱띠엔 지점 분위기

 

 하노이에 위치한 약 9개의 피자포피스 지점을 모두 가보았지만, 짱띠엔 Plaza에 위치한 피자포피스 지점의 분위기가 아늑한 분위기를 주어서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드는 지점입니다.

 

피자포피스 짱띠엔 지점 1층 테이블과 화덕의 모습

 1층에는 오픈형 주방과 함께 화덕이 보이고, 그 앞에는 바 테이블과 여러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짱띠엔 지점은 2층의 분위기가 아늑한 느낌을 주며 커플끼리 데이트로 방문하기에 괜찮습니다. 2층에도 1층과 마찬가지로 바 테이블이 있으며, 1층의 바 테이블은 음식을 조리하는 공간이 보여 소음과 산만한 느낌을 주지만, 2층의 바 테이블의 경우 외부가 보이는 창문을 바라보게 위치하고 있어 2명이서 식사를 한다면 좋은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습니다.

2층에서 바라본 주방과 바 테이블

 또한 짱띠엔 지점은 하노이의 중심지인 호안끼엠 호수에 위치하고 있어, 타 지점 대비 한정 메뉴의 숫자가 많은 것으로 보였습니다. 22년 11월에 방문했을 때는 베트남 음식인 '솟방'을 이용한 '솟방 피자' 메뉴가 있었고, 그 외에도 한정 기간 동안 선보이는 애피타이저나 파스타 메뉴들이 있었습니다.

한정 기간동안 선보이는 Seasonal Menu, 지점 마다 맛 볼 수 있는 메뉴가 다르다

 

 3. 피자포피스 짱띠엔 지점 후기

 

 피자라는 메뉴는 세계적으로 대중화된 음식이기에, 특정 국가에 여행 와서 식사로 먹기에는 어디에서나 먹어볼 수 있는 맛이기는 합니다. 하지만 피자포피스에서는 베트남 음식 스타일을 결합한 피자도 선보이며, 한국에서는 쉽게 접할 수 없는 스타일의 화덕피자를 접할 수 있기에 여행 중 시간이 된다면 간단히 피맥 하기에 더할 나위 없는 장소라 생각합니다.

 

피자포피스 짱띠엔 지점이 위치하고 있는 호안끼엠 거리 모습

 하노이의 대표 관광지인 호안끼엠 호수에는 2개의 피자포피스 지점이 있습니다. 오늘 설명드린 피자포피스 짱띠엔 지점과 하노이의 명물 성요셉 성당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피자포피스 Bao khanh Alley 지점입니다. 두 곳 모두 각 지점이 풍기는 분위기는 조금씩 다르지만 접근성이나 아늑한 분위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짱띠엔 지점이 좋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하노이의 중심지에 위치한 만큼 많은 관광객들과 베트남 현지 손님들로 북적이니 방문 전 예약은 필수 입니다. 피자포피스 예약 방법은 밑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참고 할 수 있습니다.

 

2022.12.15 - [베트남 생활 정보/베트남 음식] - 하노이 여행중 피자를 먹고싶다면 ? 베트남 피자 전문점 피자포피스

반응형

댓글